인사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대거창축협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시 2000년대의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경자년의 내일이 시작되었습니다. 2019년은 내일의 희망을 만들어왔던 대거창축협이 대한민국의 축협과 축산업의 기준이 되었던 해이고, 자랑스런 과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더 대거창축협의 가족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맙고 고마웠습니다.

이제 우리들이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고 실행하여야 할 것이고, 그 일들에는 대거창축협의 가족구성원들 모두의 열정과 노력이 함께하여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이 대거창축협의 100년을 준비하는 것이고 발전과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저희 대거창축협은 새로운 10년을 위해 올해에 종합청사의 설립과 한우귀농인과 청년창업농의 교육센터를 완공할 것이며, 종합청사 내 로컬푸드매장에는 많은 품목의 거창산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거창의 대표적인 농축산물 판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대거창축협의 생축장에 농촌융복합산업의 6차산업 중 1차산업으로 초지조성사업이 추진될 것이며, 여기에는 저희 거창군과 함께 축산테마파크로 조성되어 남부지방의 중심 축산테마파크로 탄생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거창축협의 가족여러분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위해 대거창축협은 ‘상상하고 꿈꾸고 계획하여 실행’할 것이며 대한민국의 축협과 축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준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상상하고 꿈꾸는 자만이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거창축협의 모든 가족들이 더불어 상상하고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합시다.!
대거창축협의 주인은 여러분입니다.!

2020년 1월

대거창축협

조합장 최 창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