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대거창축협의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대한민국의 국민들과 대거창축협의 가족분들을 힘들게 했던 코로나-19라는 전염병과 사투를 벌이며 살아왔던 2020년 경자년도 저물어갔습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저의 대거창축협은 가족여러분들의 일치된 의견과 단합된 힘에 의하여 어느 해 보다 훌륭하게 사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대거창축협의 모든 가족분들의 협력에 감사의 마음부터 올립니다. 하지만 몇몇 사업들은 마무리가 되지 않아 신축년인 2021년으로 미루어진 부분들이 있는 것에 대해서는 조합장으로서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잘 마무리되고 성공적인 사업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거창축협의 가족여러분!
지난해에 대거창축협은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위해 새로운 사업들을 “상상하고 꿈꾸고 계획하여 실행할” 것이라고 약속을 드렸습니다. 올해에는 그 새로운 10년의 초석이 될 대거창축협의 본점과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의 완공을 예정하고 사업을 실행할 것입니다.
이 사업들은 대거창축협의 미래의 먹거리 창출과 대거창축협 가족여러분의 삶의 활력을 증진시킬 사업들일 것입니다.

대거창축협 가족 여러분!
먼 여행을 위하여 혼자서 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더불어서 가면 더 멀리 간다고 합니다. 미래를 위하여 대거창축협은 더불어서 행복하게 더욱더 멀리갈 수 있기를 꿈꿉니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들과 더불어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대거창축협이길 바랍니다.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대거창축협은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올 한 해에도 코로나19라는 전염병이 우리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길 기원드립니다.

“상상하고 꿈꾸는 자만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대거창축협의 모든 가족들이 더불어 상상하고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합시다.
대거창축협의 주인은 여러분입니다!”

2021년 1월
대거창축협
조합장 최 창 열